스마일라식수술비용 잘하는곳 가격득템

스마일라식수술비용 잘하는곳 가격득템

최근 주변에 서 시력 교정 수술로 스마일라식을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라식, 라섹을 밀어내고 대세로 자리 잡은 스마일 라식의 비용, 주의할 점, 회복 등을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스마일라식은 라식과 라섹 수술의 장점을 합친 레이저 시력 교정술입니다. 라식의 10분의 1 수준인 약 2mm만 절개하기 때문에 각막이 손상될 가능성과 부작용이 줄어든 방법입니다.대부분 수술 다음 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주말에 스마일라식을 한 후 편하게 등교나 출근을 할 수 있습니다.스마일라식 수술 비용은 200만원 중반에서 300만원입니다. 가격이 100만원 후반200만원 초반인 라식과 라섹보다 가격대가 높습니다.그 이유는 고가의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라식 수술이란?

라식은 “레이저를 이용한 각막절제술”영어로는 “LASIK”이라고 하는데 “laser Assisted in situ keratomileusis”의 약자입니다.라식은 각막을 얇게 절개하여 연 다음 레이저로 각막 실질을 교정합니다.그럼 그 부분을 다시 덮는 문제입니다.통상 수술 당일의 시력이 회복되기 때문에, 빠른 교정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세계를 맛볼 수 있습니다또한 라섹과 같이 모래 알갱이가 눈에 굴러 들어가는 것과 같은 통증이 없어 편리하고 각막혼탁 증상이 적고 재수술이 상대적으로 쉬워 짧은 시간에 눈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쉬운.



라식 수술 조건

라식 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만 18세 이상성장기에는 눈의 시력이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인이 돼서 시력이 일정하게 유지가 되면 수술이 가능합니다. 안경 또는 렌즈를 착용하는 경우에도 최근 1년간 안정된 시력 울 유지해 도수 변화가 없다면 가능합니다.라식 수술이 가능한 시력라식 수술이 가능한 시력은 12 디옵터까지의 근시, 4 디옵터까지의 근시성 난시, +4 디옵터까지의 원시의 적용범위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그 외 부적격 사항이 없는 경우라식 수술 전 몇 가지 검사를 해서 눈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안압이나 각막의 두께 등을 확인하는데 이때 조건에 맞지 않다면 수술이 불가합니다.



라식수술의 단점

각막 절편을 만드는 과정에서 각막의 지각 신경이 절단되지만 영구적으로 회복되지 않습니다.따라서 안구건조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각막절편과 각막실질 사이에는 틈이 있는데 관리 부주의로 세균이 들어가면 각막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이나 눈 비비기는 각막 절편을 밀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각막절편이 밀려나면 안과가서 다시 각막절편을 덮는 시술그래서 눈이 작으면 수술이 어렵습니다.또한 1차 수술 시 각막의 상당 부분을 제거한 경우에 향후 재수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식수술 부작용(+주의사항)

수술 후에는 눈을 비비면 수술 부위에 염증이 생기거나 덮었던 각막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절대 하면 안 됩니다. 또한 화장, 목욕, 세수는 최소 이틀정도는 하지 말아야 하니 외출을 삼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라식수술은 개인 간 편차는 있으나 어느정도의 부작용은 단기간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건조증, 빛번짐, 시림 증상이 많으며, 대부분 36개월 이내에 완화되어 불편함이 없어지게 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아쉽게도 라식수술은 실비보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치료의 목적이 아닌 미용의 목적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수술 후, 눈에 부작용이 있다면 이는 의료 실비로 가능합니다.저는 라식수술을 위해 5곳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강남, 신촌, 압구정 등 유명한 안과는 다 가봤는데요. 홈페이지를 보면 라식수술만 1만회 이상 하신 분들이 수두룩해 실력으로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곳들이었습니다.확실히 수술 경험이 많은 곳은 의료장비 및 시스템 등이 잘 갖춰져 있어서 케어면에서도 굉장히 우수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눈은 부작용이 생기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기 때문에 꼭 검증받은 곳에서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