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주스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당근주스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사과는 알칼리성으로 칼로리가 낮고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는 과일입니다.그리고 사과의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이는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고칼륨은 몸속의 염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어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사과의 유기산과 사과산이 피로물질 제거와 어깨 결림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당근에 있는 높은 함량의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전환되는데눈 건강에 도움이 되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방지 및 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의 효능 식이섬유, 비타민 c

펙틴: 사과에는 펙틴이 풍부하여 장을 약산성으로 만들어 장내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합니다.특히 대장의 활성을 촉진하여 변비를 예방함 Phytochemist : 항암, 해독, 암염의 작용으로 암세포 성장 억제사과 껍질과 사과 추출물이 암세포의 진행을 늦춘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폴리페놀: 피부에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미용을 지원합니다. 구연산, 유기산: 분비를 차단합니다. 피로회복 물질인 젖산의 함유로 몸에 필요한 에너지 생성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높은 항산화제 공급원(특히 카로티노이드/베타카로틴)

당근과 기타 오렌지색 채소에서 발견되는 카로티노이드는 다양한 형태의 일시적인 질병과 심각한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당근과 당근 주스는 자유 라디칼 손상,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염증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함으로써 면역 체계에 도움이 됩니다.면역 강화 효과를 담당하는 항산화제는 비타민 C, 베타카로틴, 리코펜, 루테인, 제아잔틴 및 폴리페놀을 포함합니다.당근은 카로티노이드 파이토케미컬과 항산화제 베타카로틴의 가장 높은 천연 공급원 중 하나이며,이는 모두 DNA 손상, 염증 수준 및 세포 돌연변이를 막아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근 오렌지 주스

재료 작은 당근 1개(100개, 오렌지 1개(100개, 물 50ml)) 껍질과 과육으로 오렌지 껍질 만드는 법당근은 껍질을 벗기고 작은 입방체로 자르고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갈아줍니다. 약간의 물을 넣고 과즙 짜는 기구로 오렌지 주스를 짠다. 흰 껍질에서 오렌지 주스를 만듭니다.



당근 자몽 주스

재료당근 작은 크기 1개(100, 자몽 1개(100, 물 50ml만드는 방법자몽은 겉껍질과 하얀 속껍질을 제거하고 과육을 발라냅니다.당근은 껍질을 벗기고 한입크기로 자릅니다.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고운 액체가 될 때까지 갈아줍니다.물은 약간 적게 넣는다. 자몽은 스퀴저로 과즙을 짠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과즙 100%주스를 사용해도 됩니다.재료의 효능자몽 : 폴리페놀의 일종인 나린진의 쌉쌀한 맛에는 항산화 환경이 있습니다.

당근 사과 주스

재료당근 작은 크기 1개(100, 사과 1/2개(100, 물 50ml만드는 방법사과는 껍질째 한입 크기로 잘라주고, 당근은 껍질을 벗기고 한입크기로 자릅니다.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고운 액체가 될 때까지 갈아줍니다.물을 넉넉하게 넣어줍니다.그리고 저는 여기에 레몬을 조금씩 짜주는 데, 상큼한 향이 맛을 더해줍니다.재료의 효능사과 : 식이섬유인 펙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장을 깨끗하게 만듭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당근주스 효능으로 냉증이나 붓기도 해소할 수 있어요. 칼륨이 많이 들어 있어서 여분의 수분이나 염분을 배출 시킬 수 있습니다. 철분도 들어 있어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냉증, 오한 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눈의 피로를 풀고 시력저하를 예방하는 당근주스 효능이 있어서 어렸을 적부터 꾸준히 챙기고 있습니다. 비타민A가 안구 점막을 튼튼하게 하고 건조함을 방지해주며 베타카로틴이 시력을 보호해줍니다. 눈이 침침한 것 같을 때 당근주스를 챙기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