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TOP5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TOP5

외부에서 세균, 바이러스에 노출이 된다고 하더라도 우리 몸의 면역력이 높으면 건강을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주위에 보면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이 참 많습니다.이렇게 종류가 많다 보니 어떤 것을 먹어야 정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또한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맥주효모 나우푸드 맥주효모

맥주 효모는 탈모, 갈라진 손톱, 피부 개선에 효과적입니다.또한 항암 및 면역 강화 특성이 있습니다.다만 고혈압이나 우울증 약을 복용 중이라면 피해야 할 영양소인데 비오틴과 맥주효모가 탈모 예방에 좋기 때문에 둘 다 사서 먹었습니다.이미 M자형 탈모가 조금 진행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찍어봤어요.



4번째,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제 : 코엔자임 Q10

우리가 코로나와 같은 펜데믹을 겪으면서 운동량은 줄고, 스트레스는 쌓이게 됩니다.그러면서 고지혈증 또는 심혈관계 쪽 환자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특히 이러한 분들이 자칫 잘못 영양제를 먹으면 질병을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그렇지만 코엔자임 Q1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높은 혈압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영양소이기 때문에 심혈관계 환자들도 걱정하지 마시고 챙겨 드시면 됩니다.특히 고혈압이 있고, 고지혈증 약을 드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필요한게 코엔자임 Q10 이라는 물질입니다.



영지버섯 추출물

Reishi 버섯은 산화 방지제와 항염증 화합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연구에 따르면 영지버섯은 염증, 암, 알레르기, 호르몬 불균형, 심장병, 신경퇴행 문제, 기분장애와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영지버섯의 면역 특성은 고농도의 다당류와 트리테르펜에서 비롯됩니다.다당류는 대식세포, NK 세포 및 T 세포(면역 체계의 핵심 역할)를 활성화하여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곰팡이 감염과 암세포로부터 보호합니다.트리테르페노이드는 지질을 낮추어 간을 보호하고 항산화 및 항염 작용을 합니다.Reishiji는 또한 히스타민의 방출을 억제함으로써 알레르기 반응 상태에서 면역 체계를 진정시키는 면역 조절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퀘르세틴

퀘르세틴은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체중을 증가시켰으며 비장과 흉선 및 간장을 위축시켰으나 백혈구 수를 용량의존적으로 증가시켰습니다. 체액성 면역과 관계되는 적혈구 응집소가 아루투스 반응 및 용혈반 형성 세포수를 유의성 있게 억제하였고 세포성 면역과 관계되는 지연형 과민반응과 rosette 형성능, 대식세포의 활성을 유의성 있게 억제하였습니다. 퀘르세틴은 전반적으로 NK 세포 활성도를 증가시켰으며 1020mg 투여군에서는 유의성 있게 증가시켰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7가지 추천

면역력 강화를 위한 7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추천해드립니다.면역 강화 영양소따라서 내 몸에 맞는 영양소와 부족한 영양소를 먼저 확인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더군다나 영양보충제는 말 그대로 보완식품이며, 음식 섭취를 통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보충제로 섭취하게 됩니다.절대 영양제는 만병통 치약이 아니며 맹신해서는 안됩니다.

현미

현미는 덜 도정한 쌀일수록 더 많은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백미보다 영양가가 몇 배 더 높습니다.쌀눈에 영양분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현미의 쌀눈은 특히 영양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현미는 암 환자에게도 권장됩니다.그렇지만 발아현미는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에게는 발아현미가 더 좋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다래추출물은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한 원료로 국제 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이 발표되었을 만큼 안정성이 있는 원료입니다. 프리미엄 라이티스 포뮬러의 경우에 다래추출물이 88%나 들어 있기 때문에 특히 면역력이 저의 모습으로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부원료로 아연이 들어 있는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하는데 아연은 필수 미량무기질입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면역 세포라고 불리는 백혈구 증식과 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