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높이는방법 종근당건강 비타민D 아연 영양제 추천

면역력높이는방법 종근당건강 비타민D 아연 영양제 추천

올해 전 세계를 패닉으로 몰아넣은 사태를 통해 면역력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의 의료기술로도 해결이 안 되는 문제들이 아직도 무수히 많다는 것을 모두 실감하셨을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의 방어, 여러 질병으로부터 몸을 지켜내는데 꼭 필요한 힘의 원천인 면역력에 주목해야 합니다.면역력은 보통 타고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면역에는 특히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특정 질병에 걸렸다가 회복이 되거나 예방접종을 한 후에 우리 몸에 생기는 후천 면역력과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선천 면역입니다.



아연

한 연구에서는 고용량의 아연 보충제(하루 80~100mg)를 복용하면 감기 지속 시간이 30~40% 단축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것은 코로나에도 적용됩니다.아연을 꾸준히 복용하면 감기나 코로나에 감염될 때 걸리는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다른 연구에서는 아연이 노인의 폐렴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그러나 너무 많이 섭취하면 소화불량, 설사, 두통, 구토 등의 부작용이 있으므로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광동 맑은 365 추천 이유

기침이나 가래는 사람들을 꽤나 귀찮게 하는 잔병입니다. 최근은 수술이나 내시경 할 때 전신마취 대 목에 기구를 끼면서 목이 상하면서 가래나 기침이 나기도 하고 환절기가 되면서 여러 모양새로 기관지 건강이 나빠지기도 하는 계절입니다.이에 따라 평소 목 관리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요. 평소 관리를 위해 좋은 건 역시 좋은 식품을 먹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 기관지 건강, 목, 가래 등을 위한 식품을 추천받았을 때 가장 먼저 추천을 받은 상품이 광동 맑은 365 였습니다.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광동제약이 만든 제품으로 신뢰감이 생깁니다. 비타 500 등 메가 히트 상품이 많은 광동제약이 개발한 목, 가래에 좋은 식품이니 받고 먹어볼 만할 것 같습니다.



크랜베리 크랜베리 캡슐 영양제

크랜베리는 항산화제, 비타민 C, 식이섬유가 풍부한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이 크랜베리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방광염과 요로 감염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심혈관계 질환과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으나 크랜베리 주스를 마시는 것의 효과를 보기는 어려우며 캡슐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신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부전이 있는 사람은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프로폴리스

천연 항생제, 살균제라고 불리는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식물의 화분이나 수액을 채집하여 자신의 분비물과 혼합하는 물질입니다. 300여 가지의 폴리페놀, 수십 개의 플라보노이놀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미생물 작용(항균작용), 항종양 작용(항암작용), 면역조절기능, 항염증 작용, 상처치유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폴리스는 직접적 우리몸 속에 있는 바이러스를 무력화시키고, 우리 몸의 면역력 발란스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세포들 중에서 중요한 몇 가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먹는제품, 구강 스프레이, 치약등으로 상품이 나오니 맞는 용도로 구입하셔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일 섭취량은 총 플라보노이드로 17mg 이상을 복용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맥주효모 나우푸드 맥주효모

맥주효모는 탈모, 손톱 갈라짐, 피부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항암과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입니다. 그렇지만 고혈압이나 우울증 약을 복용하는 경우는 피해야할 영양제 입니다.탈모예방에 비오틴과 맥주효모 영양제가 좋다고 해서 둘 다 구입해서 복용했어요. 이미 M자 탈모가 조금 진행된 상황이라 조금은 도움이 될까하여 복용했고 3통 이상 구매하여 꾸준히 복용했는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면역력과 관계된 대표적인 영양 성분은 비타민C, 비타민D, 오메가 3, 프로폴리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의 종류는 더 많지만, 가장 중요한 성분입니다.이러한 영양소들은 면역력 강화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신체 건강 유지에 중요합니다. 즉,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면역력은 눈에 보이지 않기에 소홀하게 여길 수 있는데, 한번 무너진 면역력을 회복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합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