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 많아지는법 머리카락을 많아지게 하는 음식

머리숱 많아지는법 머리카락을 많아지게 하는 음식

우리가 가진 머리카락의 수명은 약 5년 정도라고 합니다. 저는 유독 머리숱이 많이 없는 편이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런 소리를 들으니 막상 알곤 있는데 충격적이었습니다.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이리저리 신경 쓰고 머리써야 할게 많다보니 머리카락이 좀 더 빠지는 느낌이 듭니다.하루에 5070모 정도는 빠지는 것이 정상이며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오면서 머리숱이 유지되지만 탈모가 진행되면 모발이 수명을 다 채우지 못하고 빠지면 또 새로 나오는 머리카락이 줄면서 머리 숱이 없어지게 됩니다.



비비스칼 (Viviscal)

비비스칼은 모발 가늘어짐에 도움을 주는 모발 영양제입니다.Biviscal은 바다의 미네랄, 비타민, 상어 및 연체 동물로 만들어집니다.이 성분들은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기존 세포를 더 강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입니다.영양제로 섭취할 경우에 최소 6개월 이상 복용해야 하며 비비스칼 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상태로 고데기 하기

아침에 주로 여성분들은 출근하시기 전에 머리를 말리시고 고데기를 하십니다.그런데 간혹 늦잠을 잤다던지 약간 출근시간에 늦으면 고데기를 안 할 수도 없고그래서 아마 한 번쯤은 모발이 젖은 상태로 고데기를 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젖은 상태로 고데기를 하다가 치익 이러한 소리를 들어 보셨을 텐데요.머리카락의 큐티클이 손상되는 소리입니다.나중에 가면 머리끝이 두 개로 갈라지는 스플릿 엔드 현상도 생기게 된답니다.



머리 감기

머리를 너무 자주 감는 것도 좋지 않다머리는 일주일에 네 번 감는 것이 좋지만 이것이 여의치 않다면 가능하면 하루에 한 번만 머리를 감는 것이 좋고 저녁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일중 생활을 하면서 미세먼지, 황사 등 수많은 노폐물이 모이므로 두피 건강을 위해 저녁에 머리카락을 감아 이러한 노폐물을 씻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리고 두피에 샴푸가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헹구어야 노폐물이 제거되어 두피의 건강에 좋습니다.



두피 마사지

두피의 자극, 순환 및 산소 공급이 건강하고 활기차고 건강한 모발 성장을 도와줍니다. 샴푸시 두피 마사지기를 이용하여 두피를 마사지하는 습관, 정수리와 헤어라인을 지압하여 마사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빗질을 할 때 정수리와 반대방향으로 빗질을 하여 평소 하는 가르마나 빗는 방향과 다르게 빗질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헤드스탠드와 거꾸로 된 요가 자세가 이 자극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샴푸 사용

사람마다 피부의 습성이 달라 유독 유분기가 많거나 건조한 경우가 있습니다. 두피도 우리의 피부이기 때문에 유수분을 조절하고 신경써주지 않는다면 탈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또한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샴푸에는 설페이트와 같은 성분이 들어가 있어 모발이 약해져 있는 분들에게는 너무 강력할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는것이 머리카락이 직접 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 숱 많아지는 법 2번 식습관

여성분들의 지나친 다이어트 및 모든 사람들의 좋지 않은 식습관은 탈모를 유발하여 머리숱이 없어지는 원인이 됩니다.머리카락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러한 모발이 건강하게 잘 자라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백질은 필수 요소이며 , 오메가3,비타민, 비오틴, 단백질 ,미네랄 등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모근에 영양분이 공급되고 머리숱이 많아지고 머리카락이 굵어집니다.머리카락이 많아지는 음식으로는 달걀, 호두, 두부, 검은콩, 해조류 ,제철과일, 등이 있으며 닭고키, 살코기 ,생선을 잘 설췹하는 것도 좋으며 비타민 B가 풍부한 맥주 효모는 따로 영양제로 챙겨주면 좋습니다.제가 맥주효모 먹어봤는데 작은 환으로 되어 있으며 맛은 좀 비릿그렇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아마씨를 섭취하는 것은 머리숱 많아지는법 중 하나입니다. 아마씨에는 오메가3 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해주면 머리숱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씨의 효능을 얻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고 있는데 머리숱 증가를 위해서는 헤어 젤로 만들어주면 좋은데요.아마씨 1/4컵을 하룻밤 동안 물에 불린 후 다음날 불린 아마씨를 물 두 컵과 함께 센 불에서 가끔 저어주며 끓입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