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높이는영양제 프로폴리스 추천 까닭

면역력높이는영양제 프로폴리스 추천 까닭

면역력 저하로 생기는 대표적인 질환 1위는 알레르기 비염이고, 2위가 폐렴입니다.요즘 유행하는 질병이 폐렴인데 당당히 2위로군요.대책없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격, 거기에 독감 인플루엔자까지 합세, 그것도 모자라 조류독감까지 유행한다고 합니다.제가 걸린 것이 감기인지, 독감인지, 아니면 신종 코로나인지 아니면 내 몸에 이것들이 다 섞여 들어온 건 아닌지 심히 불안합니다.알려지지 않은 병원체의 경우는 근본적인 원인 해결 방법을 알지 못하므로, 그때그때 눈에 보이는 증상만을 치료합니다. 완치를 원한다면 인체의 면역력에 기대어 기다리는 방법뿐이에요.이러한 치료방법을 대증치료라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5번째

혈액 순환 기능 프로 폴리스가 가지고있는 성분의 일부는 몸의 순환계를 자극시켜줍니다따라서 혈류를 개선하고 신체 여러 부위에 산소 공급을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대사를 유지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시켜주는 프로폴리스는 동맥이나 혈관을 통해 흐르는 혈류는 심장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어 혈전이나 동맥경화, 뇌졸중 등의 혈액순환 문제로 있습니다. 발생하는 질병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퀘르세틴

퀘르세틴은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체중을 증가시켰으며 비장과 흉선 및 간장을 위축시켰으나 백혈구 수를 용량의존적으로 증가시켰습니다. 체액성 면역과 관계되는 적혈구 응집소가 아루투스 반응 및 용혈반 형성 세포수를 유의성 있게 억제하였고 세포성 면역과 관계되는 지연형 과민반응과 rosette 형성능, 대식세포의 활성을 유의성 있게 억제하였습니다. 퀘르세틴은 전반적으로 NK 세포 활성도를 증가시켰으며 1020mg 투여군에서는 유의성 있게 증가시켰습니다.



파프리카

파프리카 가루에는 비타민 C와 A와 같은 화합물이 풍부합니다.비타민 C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면역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합니다.비타민A는 면역체계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면역반응 조절을 돕는다.면역력에 좋은 영양소 바이러스는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개인의 면역력이 가장 중요합니다.그럼 면역력을 높이고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영양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영양제는 약들약 유튜버가 추천하는 영양제를 참고했습니다.



비타민D

우리 몸에서 가장 부족한 영양소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인구의 90% 정도가 결핍 상태라고 합니다.대부분의 면역세포에 비타민D 수용체가 존재하며 면역세포인 T세포와 대식세포를 포함한 면역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자외선을 피부로 쪼이면 몸에서 합성이 가능그렇지만 등이나 허벅지 같은 큰 피부를 통해 야 하고 유리창을 통과하는 빛으로는 합성이 되지 않아 필요량을 채우기는 어렵고 음식을 통한 섭취로도 충분한 양을 보충하기는 쉽지 않아 영양제 복용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황

강황은 카레에 있는 커큐민 성분으로 예로부터 인도에서는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 온 안전하고 뛰어난 면역력을 올려주는 식품입니다. 카레의 노란색은 인도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었고, 귀신을 쫓아내는 색으로 사용해 왔다. 그 이유가 바로 카레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 때문에 귀신을 쫓아 낸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강황은 영어로 Curcuma이고, 황금이라는 뜻의 아라비아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현미

현미가 백미보다 영양가가 몇 배 뛰어난 이유는 도정이 덜 된 것일수록 식이섬유와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몇 배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쌀눈에 영양소가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쌀눈이 있는 도정이 덜 된 현미가 영양소가 많아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암환자에게도 꼭 현미를 권합니다. 단,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은 발아현미가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발아현미가 더 낫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다음은 제조 방식인데 보통은 알코올을 이용해 추출하는데 이때 불순물이 섞여 들어갈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산화탄소 초임계 공법을 적용했는지 확인해보는 게 좋습니다.마지막으로 화학 부형제(HPMC,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등) 사용 여부로 알약 형태로 만들기 위해 넣는 첨가물인데 장기간 섭취 시 각종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필수적으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참고로, 화학 부형제를 배제한 제품은 ‘NCS’ 표현가 있어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