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KB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IT 연관 국민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회원이라면 KB Pay를 연동해 로그인을 하시거나 아이디, 비밀번호 혹은 핀번호를 등록해 손쉽게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국민카드 가맹점에서 할인 혹은 무이자 혜택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My KB에서 내 정보와 이용 명세서, 이용 실적과 혜택, 분할납부 신청 등 내 카드 연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로그인을 필수로 하셔야겠죠? 국민카드 이벤트, 내 포인트 조회, 할인혜택들을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
카드 재발급 신청

카드 재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함께 재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캡처된 분실신고 신청 화면에서 재발급 버튼을 선택하셨다면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카드를 받으실 곳의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분실신고를 했다가 신고내역을 취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분실신고 신청내역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완료 후 발급되는 국민카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 완료 후 접수번호가 확인되면 화면을 캡처해 두시거나 접수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세요. 이 접수번호는 혹시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때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번호는 다시 조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분실신고 해지할 경우를 대비해 미리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KB국민카드 앱 신청
KB국민카드 앱 신청

KB국민카드 앱 신청

위 화면에서 미발급을 선택하신 분들은 추후 국민카드 앱 My KB 카드 관리 메뉴에서 재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한 후 메뉴에 접속해 주세요. 왼쪽 메뉴 리스트에 고객센터를 눌러 주세요. 카드 분실신고를 눌러주세요. 첫 차례 메뉴 분실신고, 해지 및 재발급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드 분실신고 접수 스크린 하단에 분실신청을 누릅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파트너 매장 승인연관 일은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은 16704040번, 카드 자동납부 및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연관 문의는 15779900번, 자동차 구매 연관 특별한도 부여 문의전화는 15990036번입니다. 카드 신청 조언은 18990077번, 해외에서 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신고 등 일부 서비스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서비스는 ARS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인출 서비스

위 방법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현금을 쓰는 일보다는 신용카드, 간편결제, 삼성페이를 주로 사용합니다. 보니 사실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아요. 그래도 가끔 현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가까운 atm 기기에서 필요한 만큼 현금인출을 하고는 합니다.

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확실히 현금인출기능을 신청했다고 생각했는데 ATM 기기에서 출금이 되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다음날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문의하니 현금인출 기능이 미신청된 것으로 보인다며 다시 신청해야 한다는 소개를 받았습니다.

KB카드 자주 묻는 질문FAQ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알고 싶은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카드 도난분실신고를 했는데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국민은행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도난 분실 신고를 할 경우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 분실 신고 이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KB카드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하고 있는 경우 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국민카드 고객센터 안내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번호는 15881688 입니다. 이메일로서 소개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드 재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함께 재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앱 신청

위 화면에서 미발급을 선택하신 분들은 추후 국민카드 앱 My KB 카드 관리 메뉴에서 재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파트너 매장 승인연관 일은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