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자취생 필수템 에어프라이어 추천

2023 자취생 필수템 에어프라이어 추천

에어프라이어 고구마스틱 당신의 주전부리 나의 밥 feat.집콕라이프 집에서 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것이 최근 시기 가장 핫한 트렌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고구마를 활용한 요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고무마, 스틱,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고구마를 더욱 각양각색으로 요리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무마는 고구마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도구로, 껍질을 벗긴 고구마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10분 정도 돌리면 완성됩니다.

고구마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좀 더 여러가지 맛을 더하고 싶다면 버터와 겨자를 고구마 위에 뿌려주어도 좋습니다.


imgCaption0
노제품명 등심카츠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세밀히 보시면 이 등심카츠 포장지에는 노제품명 마크가 없고 아워홈이라는 상표가 적혀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 등심카츠는 아워홈에서 만든 제품이고 노브랜드에 납품되어 판매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320g에 4,500원입니다. 제가 노제품명 매장에서 샀을 때에는 11 행사를 했었습니다.

이 노제품명 냉동식품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주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후, 약 812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적혀있군요.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예열 없이 10분간 2번 바싹 익혀줬습니다. 등심카츠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기름을 바르지 않고 조리해도 충분합니다.

노제품명 칠리새우 에어프라이어 or 에어오픈 조리방법

이미 새우 튀김에 기름이 많이 묻어있어서 에어프라이어(or 에어오븐)에 조리한다면 기름을 더 뿌리지 않아도 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다. 보시면 기름이 질질질 나오는 걸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나는 그 사실을 잊고 포도씨유를 조금 둘렀다. 다음번에 먹을 때는 꼭 기억해야지. 기름 뿌리지 말 것! 에어오븐에는 200도에 약 15분정도 돌려줬다. 기계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새우튀김 톤 봐가면서 적당히 잘 익혀주기 새우튀김이 해동 + 익어가면서 살짝 부풀어 오릅니다.

정말 맛나 보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구매 가이드

STEP 1 용량 선택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 후기들을 보시면 작아서 불편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큰 용량으로 바꾼 뒤에 만족감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기가 작으면 스스로가 먹고자 하는 양을 모두 다. 넣을 수 없기 때문에 요리 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번거로워집니다. 따라서 에어프라이기를 구매하시기 전에 어떤 음식을 주로 조리할 건지를 고민해보시고 결정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취를 하고 계신다면 2 4리터를 추천드립니다.

STEP 2 작동방법 STEP 3 분리방법 분리 방식에는 하단 그릴만 분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가 있고, 내부 바스켓을 통째로 분리할 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가 있습니다.

비슷하게 편리성을 따진다면 내부 바스켓을 통째로 분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기가 좋습니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멘보샤입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의 가격은 420g에 8,480원입니다. 정규 명칭은 한 번 튀겨낸 노제품명 멘보샤군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다른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비슷하게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조리해주시면 되는데, 180도로 앞 뒤로 2번 조리해주면 됩니다. 멘보샤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이 멘보샤 역시 집에 있는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 가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물론, 소스가 있다는 가정 하에 1순위입니다.

식빵은 꽤나 바삭하고 안에 들어있는 새우도 오동통하니 식감이 좋지만,

생각보다. 많이 느끼해서 튀김과 조화로운 소스와 함께 먹어야 합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글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리뷰Feat. 에어프라이어를 해봤습니다. 노제품명 제품은 맛보다는 가성비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제가 여러 노제품명 냉동식품을 먹어본 결과 가성비를 뛰어넘는 맛을 뽐내는 제품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물론 냉동제품의 특성상 기름기가 많아서 대체로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 부분은 제가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함께 먹은 타르타르 소스와 같은 소스가 있다면 충분히 커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곁들여먹은 타르타르 소스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리뷰Feat. 에어프라이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제품명 칠리새우 에어프라이어 or 에어오픈

이미 새우 튀김에 기름이 많이 묻어있어서 에어프라이어(or 에어오븐)에 조리한다면 기름을 더 뿌리지 않아도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구매 가이드

STEP 1 용량 선택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 후기들을 보시면 작아서 불편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