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배 효과 새벽기도를 한다면 부처님의 은근한 가피가 있습니다

108배 효과 새벽기도를 한다면 부처님의 은근한 가피가 있습니다

운동과 건강수영 일찍 일어나기 힘들다는 미친 단점이 있지만, 새벽 수영은 정말 혜택이 많습니다. 수영이 워낙 효율이 높은 유산소 운동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고, 비슷한 운동보다는 힘들다는 느낌이 비교적 덜해서 살 빼려고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체중 감소가 목표라면 저녁보다. 새벽 수영이 조금 더 유리합니다. 아침에 수영을 하면 체지방 연소가 빠르고 신진대사가 활성화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영이 끝나고 가만히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몸이 소모하는 칼로리가 늘어나, 말하자면 칼로리 고속 버닝 버프가 붙는 셈이죠. 그러나 완전히 공복인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단점 피로와 허기
단점 피로와 허기

단점 피로와 허기

단, 새벽 수영은 위에서 말했던 활성화 효과가 반대로 돌아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영은 운동의 강도를 스스로가 조절하기 무척 힘듭니다. 땀도 나질 않다보니 지금 무리하고 있는지 아닌지 구분하기가 어렵거든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 가지고 있던 에너지를 과도하게 수영에 쏟아버리면 하루하루 종일 탈력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되게 피곤한데 졸리지는 않고, 배가 고프기도 하고 함께 고프지도 않은 그런 기묘한 상태가 이어짐. 수영 후에 엄청나게 허기가 체감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칼로리 보충수영을 해서 내려간 체온을 끌어올리기 위한 몸의 요구입니다.

원래 적당히 수영을 해도 배는 고프게 되어있지만 과도하게 운동을 할 경우 이 배고픔과 피로를 견딜 수가 없습니다.

염분이 미흡한 경우
염분이 미흡한 경우

염분이 미흡한 경우

1. 탈수 위험 염분이 부족하면 신체에서 물이 알맞게 보존되지 못하고 배출됩니다. 이로 인해 탈수 위험이 증가하며, 소변이 무색인 경우가 많습니다. 2. 혈압 저하 염분이 부족하면 혈압이 낮아질 수 있고, 어지럼증, 피로감, 현기증 등의 여러가지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근육 약화 염분은 근육 수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염분이 부족하면 근육의 기능이 저하되고 약해질 수 있습니다. 4. 혈당 변동 염분이 부족하면 혈당 수준이 불안정해져서 에너지 공급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피로감과 등등 뇌 기능의 저하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금물 마시기 부작용은?

위의 글에서 작성한 것과 같이 특정질환이 있는 분들은 소금물 마시기를 할 때 너무 조심해야 합니다. 보통 명현현상이라고 해서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데 일반적인 것이 몸의 어느 부분이 부어오른다고 하는데, 저는 부종은 겪지 않았고, 처음 소금물 마시기 시작하고 두통이 너무 심하게 일주일정도 지속되었는데요. 평소 저혈압이 있는 경우에는 명현 반응으로 두통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별탈 없이 지나갔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야 하루 소금물 마시기를 하는 소금의 양을 20g 30g으로 하는 경우와 비교해서 저는 평균 10g 15g 정도로 마시고 있어서 부작용을 크게 겪지 않았고, 하루 먹는 소금의 양과 평상 시 식습관과 몸의 질환에 따라 여러가지 증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염분이 과다한 경우

1. 건조와 탈수 염분이 과다하면 신체 내부의 수분이 부족해집니다. 이로 인해 피부와 입, 목이 건조해지고 갈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고혈압 과다한 염분은 혈액 내의 나트륨 함량을 올리고 혈관을 수축시킵니다. 이로 인해 혈압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3. 부종 염분이 과다하면 얼굴, 다리, 손 등이 부어오르는 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신장 문제 과다한 염분은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신장 기능이 저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장점 어마어마한 회복 효과

. 이렇게 보시면 저녁 수영이 분명히 밀리는 것처럼 보이는데, 저녁 수영에는 저녁 수영의 매력이 있습니다. 너무 빡세게 진도를 나가거나 공격적으로 기록을 단축시키려는 목표가 아니라면, 수영장에서 느긋하게 수영하는 것이 하루 동안의 피로를 씻고 여유를 되찾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물 특유의 진정 작용이 무척 기분이 좋거든요. 아침에는 눈을 뜨기가 정말 힘들어도 일어나기만 하면 어쨌든 수영장에는 가게 되는데, 저녁에는 피곤하고 우울할 때 운동하러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녁반은 분명히 좀 지쳐있는 느낌. 또한 탈의실 등의 시설도 아침보다. 비교적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아침에 생겨나는 것이 너무나 힘들고 출근 전에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체중 감소나 빡센 운동 효과를 노리기보다. 천천히 즐겨보고 싶다면 저녁반을 추천합니다. 요약하자면


🔥🔥 같이보면 좋은글 🔥🔥

아침 시간을 미라클하게 보내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단점 피로와 허기

단 새벽 수영은 위에서 말했던 활성화 효과가 반대로 돌아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염분이 미흡한 경우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금물 마시기 부작용은?

위의 글에서 작성한 것과 같이 특정질환이 있는 분들은 소금물 마시기를 할 때 너무 조심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