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예매 방법 홈페이지 완벽정리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예매 방법 홈페이지 완벽정리

이번 포스팅은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항공권을 예매할 때, 아직 여권이 없거나 재발급을 해야 하는 상태에서 어떻게 항공권을 예매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일단 급한 대로 여권번호와 만료일이 없어도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며,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가끔 친지나 지인들과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코로나 영향도 있겠지만, 확인해 보니 여권은 이미 만료일이 지났고, 추가적으로 아이들은 여권도 없습니다.

참조하여 여권 만료일 검토하는 방법은 지난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투어도 유명하지요. 2번 정도 최저가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이력이 있어서 여기도 꼭 확인한답니다. 인도 갈때와 후쿠오카 갈때 인터파크 투어가 제일 저렴했어서요. 이번엔 아니었네요. 위의 내용을 정리하면 최저가로 찾으면 구글항공이 제일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네요.스카이 스캐너, 네이버항공권과 비교하면 1만원정도의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네이버 항공권의 적립혜택을 이용하시는분들은 네이버 항공권이 더 저렴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저가는 티웨이와 비엣젯항공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티웨이와 베트남 항공비엣젯은 항공은 무료 수화물이 없기 때문에 pass 그럼 제일 저렴한 것은 제주항공이 됩니다.

꾸따해변의 연장선에 있는 스미냑은 프라이빗한 호텔, 리조트가 많은 지역입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분위기의 지역이며 스파를 하거나 마사지를 받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 발리 시내와 가깝고 비치클럽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공항과 가까운 지역이라 이동이 편하고 남부를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씨푸드를 즐기는 여행객들이라면 무조건적으로 가봐야 할 장소입니다. 즐기는 해산물을 해수욕장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로컬식당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른지역에 비해 남쪽에 위치해 있어 액티비티와 즐길거리는 미흡한 지역입니다.


여권번호 없어도, 항공권 예약이 가능합니다.
여권번호 없어도, 항공권 예약이 가능합니다.


여권번호 없어도, 항공권 예약이 가능합니다.

항공권을 검색하다가, 지인들과 일정 및 공항 이동 거리를 계산하면 딱 맞는 여정을 발견하였습니다. 하지만 금방 사라질 수 있으니, 빠르게 예약을 진행합니다. 일단 여권번호 없어도 되는 걸 알았으니, 그냥 예약하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결제를 아무리 눌러도, 여권번호를 입력하세요는 안자기가 뜨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머릿속이 하얘집니다. 이런 경우의 해결 방법은 모든 사람들의 여권번호 입력 형식에 맞게 아무 문자나 숫자를 넣고 예매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여권만료일도 비슷하게 아무 일자나 입력합니다. 아래는 예시입니다. 해보시면, 예약이 진행될 것입니다. 예약은 되었으니, 언제까지 결제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거 잘 된가, 확인해 보기 위해 마이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인터파크의 경우입니다.

다음은 구글항공입니다. 예전에는 구글항공이라고 치면 우리나라에서는 접근 할 수 없어서 영어로 들어가야 했는데 이제는 구구글항공이라고 치면 잘 들어가지더라고요. 구글항공은 예전에는 아는사람만 아는 그런 홈페이지 였는데 지금은 다들 알고 있지 않을까요? 검색의 왕답게 유럽여행갈때 경유를 하는 항공권으로 아주 싸게 내어준 적이 있어서 빠지지 않고 검색하는 홈페이지 중 하나입니다.

구글항공이 스카이 스캐너보다.

괌자길 카페
괌자길 카페

괌자길 카페

시간이 흘러도 패키지에 추가되는 것은 많지 않았고 뜨더라도 이전의 가격과 비슷하고 여전히 가격은 미확정이었습니다. 그와중에 환율은 . 다시 상승하기 시작 걱정 끝에 네이버 괌자길 카페에서 숙소 예약하기로 했어요.괌자길에 제휴된 호텔디씨를 통해 하얏트호텔 예약을 완료했고항공권은 인터파크로 대한항공으로 진행했습니다. 항공권도 3월보단 4월되니 더 많이 상승한듯 합니다. 최근 환율 영향이겠죠 일단 예약은 했지만 잘한건지 추후에 비용 변동이 생기는지 비용 때문에 여기저기 고민이 많아집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이제 숙소에 확정된 금액을 입금해야합니다. 입금 시점의 환율을 적용하여 입금해야 하다보니….. 달러 환율이 좀 더 하락하면 입금하려 아직 대기중입니다. 6월 전까지만 입금하면 되더라구요. 아직은 첨이라 모든게 불확실하고 불분명한 상황입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