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스드메견적 알아보는 방법 feat웨딩랩

저렴하게 스드메견적 알아보는 방법 feat웨딩랩

오늘은 웨딩 스튜디오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첫번째 저희는 웨딩플래너를 따로 활용하지 않아 않아 업체들을 직접적으로 찾고 예약했습니다. 많은 업체들을 조회해보고 저희와 맞는 시간까지 찾아야 하니 생각보다. 많게 힘들더라고요. 특히 5월에 촬영이라 그런지 예약이 안 되는 곳도 많았고 지금 스드메를 조회해보고 계신다면 시간을 꽤나 여유를 두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헤어, 메이크업으로 요닝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머리손질에 굉장히 까다롭다고 생각한 아내가 절 생각해서 그나마 남자 머리도 잘 신경 써서 해준다는 후기를 보고 예약했습니다.


후보 4번 드레스 - 실크 머메이드
후보 4번 드레스 – 실크 머메이드


후보 4번 드레스 – 실크 머메이드

이제 벨라인 드레스를 지나 머메이드 드레스를 볼차례가 왔어요. ㅋㅋ 요게 기본 탑드레스입니다. 기본 탑 드레스에 물결치는 볼레로를 추가한 모습입니다. 분명히 머메이드를 입으니 허리라인이 좀 두꺼워보이는… 그러나 스튜디오 촬영은 뽀샵을 해주니, 이같은 경우애 아니면 머메이드를 입어볼 기회가 없습니다. ㅋㅋ 이같은 경우애 입어야해요! 같은 드레스에 볼레로를 바꾼건대요 분명히 저는 볼레로의 세로 폭이 길면 좀 덜어울리는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2번후보 드레스처럼 팔뚝만 살짝 가리거나, 볼레로가 얇은게 좀더 착붙인거 같은 느낌? 아 이건 아닙니다.

코웨드 웨딩박람회 스드메 상담
코웨드 웨딩박람회 스드메 상담

코웨드 웨딩박람회 스드메 상담

저는 권수진 플래너님이 배정되어 스드메 안내를 받게 되었습니다. 먼저 대략적인 예산대를 먼저 물어보셨습니다. 스드메 예산짜는 건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했던 대로 반드시 지출되만 스드메 예산에는 포함되지 않는 것들을 고려해야했습니다. [참고] 이를 고려해서 스드메 예산은 250 내외로 생각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 이후 스튜디오와 드레스를 모니터 화면으로 보여주시면서 각각의 스타일들을 알려주셨습니다.

옛날에 이상형 세계적인 대회 하듯이 A라는 스튜디오가 마음에 들면 그걸 기준으로 새로 보여주는 스튜디다가오는 A보다. 마음에 드는지 안드는지를 비교했습니다. 드레스샵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렇게 아래 리스트로 견적을 봐주시겠다고 했습니다.

★ 플래너가 도와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플래너님은 저의 예식 준비를 위해많은 업체를 소개해주세요!저 같은 경우는 제이웨딩을 만나기 전에 주요한 카페에서 스드메를 진행하려 했거든요.그런데.. 스튜디오 촬영에서 추가금 붙는 거 보고 질려서..스튜디오 생략하기로 맘먹었답니다. 그래서 스냅사진을 조회해보고 바로 계약!그러다. 보니 제이웨딩으로 갈아탄 후 드메만 계약했답니다. 이같은 경우애 플래너님께서 전혀어어 눈치 주지 않고드메만 여러 기업 소개해주셨답니다.

이렇게 예신예랑님의 기준에 맞춰서계획을 해주신답니다. 저는 자체적으로 검색하는 것도 좋아서딱 필요한 것만 도움 받고 있답니다.

후보 5번 드레스 – 레이스 머메이드

디아시에서 아쉬웠던 점 한가지는 사진찍을 시간을 충분히 주지 않습니다. ㅠㅠ 약간 눈치보이는게 없잖아 있어요. (재촉하는 몇마디에 서로간 불안한 기색이 살짝 흐르는 정도?) 아무래도 원장님이 자부심도 있으시고 의욕이 있으셔서 많게 봐주시고 싶은데, 뒤에 다음 타임이 예약이 되어있으니까 그러신것 같았어요. (실제 많게 봐주시긴 했거든요..) 어찌보면 세심하게 잘 봐주셔서 좋다가도, 그래도 한번뿐인 순간인데 사진찍을 시간을 충분히 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ㅋㅋ 그래도 꿋꿋히 굴하지 않고 찍어서 후회는 없어요 ㅋㅋ데헷 이쯤되면 슬슬 깨우칩니다.

[마포] 바닐라 페이퍼

예약시간 : 2시~5시 30분

헤어 메이크업을 마치고 스튜디오로 출발! 촬영시간은 후기리뷰작성으로 30분 추가하여 실내촬영 2시간 30분 야외촬영 1시간으로 3시간 30분이었지만 당일날 작가님 너무 성실히 촬영해 주셔서 실내촬영만 3시간 이상 했던 거 같고 야외촬영까지 마치니 시간이 7시가 넘었습니다. . 게다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여 업체에서 일찍 촬영을 시작해 주셨는데 준비 이동시간 제외하고도 순수 촬영시간만 4시간 정도 됐던 거 같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13시 30분 정도 시작한 촬영이 19시 30분 정도에 끝났으니 생각 이상으로 길었습니다. 첫번째 바닐라페이퍼에서 촬영하면서 가장 좋았던 건 작가님이 너무너무 텐션이 높고 친절하십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후보 4번 드레스 실크 머메이드

이제 벨라인 드레스를 지나 머메이드 드레스를 볼차례가 왔어요.

코웨드 웨딩박람회 스드메 상담

저는 권수진 플래너님이 배정되어 스드메 안내를 받게 되었습니다.

플래너가 도와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플래너님은 저의 예식 준비를 위해많은 업체를 소개해주세요!저 같은 경우는 제이웨딩을 만나기 전에 주요한 카페에서 스드메를 진행하려 했거든요.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