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종류 국내산 수입산 종류 총정리

임플란트 종류 국내산 수입산 종류 총정리

빠른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아래에 있습니다어릴 때 충치 치료를 제대로 받지 않아 성인이 된 후 치과치료를 받으러 간 적이 있습니다. 다행히 신경치료까진 하지 않았지만 문제는 바로 치아 한 개였습니다. 치아가 부러져 살릴 수 없는 상태였고 결국 발치를 해야 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소개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시장의 43%를 차지하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오스템임플란트가 국내 최초로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해 1997년 국내에서 처음 사용된 것도 사실입니다.현재 세계 4위의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8개 글로벌 법인과 70개국에 글로벌 매출을 내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는 과정에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자본금의 사용

이 씨는 첫 횡령 후 주식(동진쎄미켐)에 횡령금을 투자했습니다.놀랍게도 1400억이 넘는 돈을 사들이면서 경제신문 등에서 “슈퍼개미”로 불리며 신상정보가 공개된 적도 있었다.(이후 2021년 10월 엔씨소프트 슈퍼개미도 이 씨로 밝혀짐)그러나 이 씨는 주식이 떨어지면서 결국 손절을 하였고 120억의 손해를 보고 횡령금의 사용 루트를 변경하였다.



수입산 아스트라 임플란트

Astra Implant는 스웨덴 회사로 세계 3대 고급 임플란트 중 하나입니다.아스트라 역시 풍부한 경험과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형물을 미세하게 분산된 형태로 제작해 씹는 동작 시 힘이 분산되는 장점이 있습니다.또 다른 장점은 잇몸의 자연스러운 정렬을 형성하고 다른 치아와 조화를 이룬다는 것입니다.특히 치조골의 질인 치조골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데, 이는 치조골의 유지 및 수복 능력이 다른 임플란트에 비해 우수하고 치조골 소실률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은 스위스 브랜드 입니다. 세계 최초로 SLA 제품을 개발하였고 무려 60여 년 동안 임상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에 확실히 안정성 검증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SLA는전 세계에서 판매량 1위이고 가장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고 유착이 잘 된다는 평가로 실패 후 재수술, 당뇨환자, 치주질환이 심한 분, 골다공증이 심한 분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치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048260는 어떤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용 임플란트 및 치과용 소프트웨어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임플란트 시술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CAS/LAS Kit, ESSET Kit, 122 Taper Kit 등 다양한 기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골량이 부족한 임플란트 시술 사례를 위해 이종골인 AOss, 합성골인 QOss+를 개발했고, 소규모 치과를 주 거래처로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실적 상향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실적 호조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실적이 21년째 높은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국내 임플란트 관련 기업의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전년 대비 증가했습니다.이러한 임플란트 업체 들의 성장의 주요 원인은 국내외 매출 성장은 물론 원가율 향상과 원가절감이었다. 국내 임플란트 업체들의 성장이 기대됩니다.계속해서 고령화하는 사회에 임플란트 산업은 사회의 핵심 산업으로서 주목받고 있으며, 오늘은 임플란트 관련 주식에 대해 공부해 봅시다.

수입산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판매 1위의 명품 임플란트 중 하나입니다. 스트라우만은 임플란트 식립부터 지대주, 크라운까지 한번에 수술로 진행할 수 있는 원스테이지 임플란트를 개발한 회사로 장기 안정성까지 검증된 임플란트 회사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부분에 사용되는 티타늄 재질에 지르코늄이라는 물질을 더해 높은 강도의 록솔리드 재질로 만들어져 높은강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또 스트라우만은 임플란트 표면이 SLActive 처리가 되어 골 유착반응을 유도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시간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랜 임상연구기간

아무래도 해외에서 임플란트가 먼저 출시되고 오랫동안 사용되었기 때문에 오랜 임상연구를 갖고 있습니다. 임상연구 기간이 중요한 이유는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성공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해외 임플란트 업체는 60년 이상의 임상연구 기간이 있어 안정성이 높은 편입니다. 국산 임플란트 업체는 20여 년의 연구결과가 있으며 기간에서는 외산이 더 오랜 결과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임플란트의 구조

임플란트는 인공치아를 말하는 것이 임플란트의 구조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임플란트 본체 : 치아 뿌리를 대신하는 나사, 임플란트라고 하면 이 본체를 말하는 것입니다.지대주 : 임플란트 본체와 크라운을 연결해주는 보철기둥입니다.크라운 : 임플란트의 머리 부분으로 인공치아 역할을 하는 보철물입니다.임플란트 본체를 치조골에 식립하고 그 위에 지대주를 연결하여 크라운을 체결하면 수술이 끝나게 됩니다.

임플란트 치과 선택 팁

임플란트 치과를 방문하시면 요즘에는 치과의 상담실장이나 간호사 또는 의사가 임플란트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해줍니다.임플란트 해야 하는 치아는 몇 개인지, 어떤 위치에 필요한지, 어떤 방법으로 시술을 진행할지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치과를 선택꼭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설명과 궁금한 부분들에 대한 충분한 상담이 진행되어야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2000년 치과용 implant 업체로 군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오스템과 마찬가지로 오래된 업체로 많은 특허를 받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 업체 중 하나입니다. 다른 업체와 마찬가지로 세계로 수술하는 업체이며 치조골 고정력이 우수하여 많은 치과의사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미국 FDA와 유럽 CE의 승인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국내 10년 이상 장기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90만 원110만 원대 사이에서 시술할 수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여기는 조금 특이한 게 보철물을 받쳐주는 지대주(어버트먼트) 제품을 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게 아니고 맞춤형으로 제작해준다고 하더라고요.기성 지대주 제품들 치명적인 단점이 임플란트 사이로 음식물이 쉽게 끼고 잘 안 빠지는데 그런 부분을 개선하고 더 힘을 잘 받으면서 보철물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임플란트가 필요한 부분 치아를 발치 후 염증이 줄어들고 뼈가 일부 차오르길 기다렸다 식립이렇게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현재 잇몸뼈의 상태에 따라 결정이 됩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