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주름 원인 미간주름 없애는 법

미간주름 원인 미간주름 없애는 법

어느새 깊어진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 나름 피부관리를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미간주름이 생겨서 속상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간에 있는 세로 주름은 왠지 심술 궃게 보이고 무섭거나 나이들어 보이기 때문에 없애고 싶어지는데요. 주름이라는 것이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지만 옅게 만들거나 앞으로 더 깊어지는 것은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없애는 방법을 알아두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가장 효과적인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은 원인을 알고 예방하기 입니다. 이미 생겼을 때는 없애기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들기 때문에 최대한 미간주름이 생기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활성산소

활성산소는 체내 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산소 화합물로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또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여 피부 건강을 손상시킵니다.흡연, 스트레스, 나쁜 환경 등은 활성산소의 양을 증가시킵니다.그러므로 눈썹 사이의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이 사용됩니다.아래에서 미간 주름을 제거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1 미간 근육 운동

주사나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도 일상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근육 운동을 통하여 얼굴의 주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간 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하루 30분 근육 운동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5초에 걸쳐 천천히 눈을 가늘게 실눈을 만듭니다. 이때 미간에 주름이 잡힙니다.눈썹이 올라가게 양쪽 눈을 크게 5초에 걸쳐 뜹니다. 이때 미간의 주름이 펴집니다.위의 순서를 3번 반복합니다.



보톡스 시술

일반적으로 보톡스라고 불리는 보툴리눔 독소는 눈썹 근육과 주름 근육에 주입됩니다.보톡스 치료는 이마 근육과 주름 근육을 이완시키고 수축력을 감소시킵니다.보톡스 시술 후 미간 사이 주름이 약해져서 더 이상 주름이 깊어지지 않게 되며 보톡스 시술의 효과는 약 3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최근 FDA 승인을 받은 새로운 계열의 보툴리눔 톡신인 DaxibotulinumtoixnAlanm으로 내구성을 69개월로 연장그렇지만 이미 깊은 주름이 있는 경우 보톡스 치료만으로는 개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원인

팔자주름이라는 것은 말그대로 주름의 일부로 피부노화의 현상입니다. 계절 변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혹은 표정이 많이 없는 사람일 경우, 팔자주름은 더욱 깊어집니다. 주름의 근육이 그대로 노화되는 것이죠.또한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 등과 같은 피부탄력을 도와주는 성분들이 점점 부족해져서 심해지기도 합니다.



결론

미간 주름은 인상을 차갑게 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당연히 없는 게 좋습니다.미간 주름이 생기는 것이 신경 쓰이는 분들은 예방법을 통하여 주름을 지연시키는 것이 필요하며, 이미 자리 잡은 미간주름을 치료하는 방법은 4가지가 있는 가운데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즉 본인 미간 주름 상태에 따라 효과적인 치료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의사의 상담 이후에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가장 많이들 시도해보시는 미간주름없애는방법은 화장품입니다. 화장품도 크게 예전에는 바르는 크림 종류만 나왔었는데 요즘에는 붙여서 효과를 미간주름 패치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이용하는 방법도 추천드리지만 화장품은 미간주름이 발생되기 전에 예방차원에서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미간주름 깊이가 깊지 않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깊이가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완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확연한 차이를 보기는 힙듭니다. 그래서 화장품으로 1개월 정도 사용하였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피부과 병원 보톡스 부터 받아 보시고 그다음에 관리적인 차원에서 화장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자가진피 재생술은 근육을 잘라내지 않고 주름이 생긴 진피층의 골에 극소량의 이산화탄소와 히알루론산을 주입해 주름을 펴는 방식입니다.본인의 콜라겐 조직이 생기도록 유도하여 주름에 새살을 생기게 하는 방식으로 큰 부작용 없이 미간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미간 주름이 깊은 경우 흉터 성형 수술을 하듯 깊은 주름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깊은 주름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영구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약간의 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