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천만명에 이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주로 40대 이상의 사람들에게서 나타났던 탈모가 이제는 20대에서 30대의 젊은 사람들데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탈모로 발생하는 대표적인 증상은 바로 가느다랗고 힘이 없는 머리카락입니다. 이렇게 가느다랗고 힘이 없는 머리카락으로 인하여 나이가 더 들어보일수도있습니다.



머리카락 보호 헤어 에센스 사용

한 가지 방법은 온열 헤어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모발에 헤어 에센스를 바르는 것입니다.머리카락을 보호해준다고 생각하면 간단합니다만,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수분 크림을 바르도록 머리카락에도 수분이나 유분을 공급해, 머리카락에 가해지는 고온의 열로부터 보호해 준다 환경이 있는 제품까지 사용하면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마르거나 뜨거운 쓰레기 등을 사용할 때도 최소한의 피해를 입는다고 생각하고 항상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단백질 많은 음식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통해 머리카락을 굵게 하는 방법입니다. 계란, 견과류, 콩, 소고기, 생선 등을 자주 먹어 주게 되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모발 영양제, 마요네즈로 모발 팩하기, 알로에 팩 하기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위에 서 포스팅 한 내용은 집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들이 실천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두피염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이유 중 가장 큰 원인이 바로 두피염입니다.두피염은 말 그대로 두피에 염증이 생기는 것인데 두피염의 주요 특징은 두피가 울긋불긋하게 돌기가 생기는 것입니다. 두피염을 방치하게 되면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속도가 빨라지게 되는데 만약 최근 본인의 머리카락이 얇아졌다고 느꼈다면 두피염이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빠른 치료를 한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법

건강한 습관으로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극심한 스트레스는 모발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건강한 머릿결을 가지기 위해서는 스트레스 해소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외출 시 모자를 쓰는 것 외출 시 모자를 쓰는 것이 태양광선과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No꽉 조이는 모자는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염색이나 펌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염색이나 펌은 모발과 두피를 손상시킵니다.헤어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 두피에 닿지 않도록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머리를 염색해야 한다면 그날은 머리를 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산성 샴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세정력이 강한 샴푸들은 알카리성을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두피가 과도하게 예민해지고 건조해 지게 됩니다.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와 자외선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약산성 샴푸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손상된 모발일수록 약산성 샴푸를 사용해야만 자극이 적어 펌을 한머리나 염색을 했을 경우에 건강하게 꽤 유지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고 가늘어지는 이유 모발의 주성분은 케라틴케라틴이 손상되면 모발이 가늘고 푸석해지며 쉽게 끊어지고 빠집니다.케라틴의 손상은 헤어드라이어의 뜨거운 바람, 펌, 염색 등 직접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 외에도 두피의 혈액순환 불량, 스트레스, 유전, 흡연, 생리불순,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알로에 젤

많은 사람들은 알로에 베라 식물이 피부, 두피, 그리고 머리카락에 도움이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알로에 오일을 모발과 두피에 직접 바르는 것은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껍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로에를 활성 성분으로 함유한 몇몇 상용 제품들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종종 두피와 모발에 직접 바르는 젤과 크림의 형태를 취합니다. 집에서 만든 용액의 경우, 사람은 순수한 알로에 젤을 두피에 문지르고 헹구기 전에 30분 동안 두피에 놓아둘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알로에를 코코넛 오일이나 올리브 오일과 섞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이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오늘은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 및 탈모 예방, 잘못된 상식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개인적으로 샴푸를 바꾸고 나서 가장 많은 효과를 보았는데요, 굳이 비싼 미용실 샴푸가 아니더라도 본인에게 맞는 샴푸를 찾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