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모습과 식품 추천 7가지

내부 모습과 식품 추천 7가지

노상표 리뷰를 한참 안 한 느낌이네요. 마지막 구슬 아이스크림한 게 6월 느즈막이니까요. 근 한 달만.이긴 하네요. 거처 옮기고 뭐하느라 좀 바빴던 탓도 있겠습니다. 단지 노상표 리뷰는 앞으론 좀 뜸해질까 싶은 상황. 본가에선 집앞 5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었으니까요. 지금 지내는 방에선 도보 한 시간 버스 15분. 도보 20분 거리에 롯데마트도 하나 있어서 굳이 장보러 갈 거리는 아닌 거 같습니다.


미니등심돈까스
미니등심돈까스

미니등심돈까스

그래서 사온 녀석입니다. 사실 제가 지금 간헐적 단식 1일 1식 중이라서요. 끼니 자체를 해결하는덴 별 문제가 없는 상황. 뭐 라면을 먹어도 되고 볶음밥을 먹어도 되고. 김치나 반찬류도 부모님이 사주신 거 있고. 근데 냉동이 없으니까 허하더라고요. 집에 있다면 딱히 많이 먹지도 않는데 그냥 허한 느낌. 냉동고에도 비비고 만두나 덜렁 하나 있고. 그래서 간식용 말고 반찬용으로 뭐가 좋을까. 하고 훑었습니다. 후보가 치킨너겟텐더이 녀석이었는데 일단 이 녀석으로 선택. 이유요? 가장 싸서. 거리가 멀기도 해서 무거워지면 뭐하니까요. 딱 상품권 3만원에 맞으려다.

노상표 매콤달콤 닭강정
노상표 매콤달콤 닭강정

노상표 매콤달콤 닭강정

늘 그렇듯 노상표 특유의 노란 패키징입니다. 가끔 이 금색 패키징에서 벗어난 제품들도 있었으나 노상표 특유의 묘한 안정감?이 없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 금색 바탕 패키징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줬으면 합니다. 최근에 와서는 되려 독특해져 버린 전자레인지 조리. 이거고 저거고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극도로 많아진 냉동계니까요. 사실 저도 양념이 많은 제품들은 전자레인지를 더 선호하긴 합니다.

노상표 한입 마카롱
노상표 한입 마카롱

노상표 한입 마카롱

뭐 그런 의미에서 마카롱입니다. 사실 이 녀석은 동생의 리퀘스트기도 합니다. 이마트 문 닫기 전9시 반 쯤에 뭐 필요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잠깐 찾았는데. 뭔가 달달한 디저트를 요구해서 말이죠. 이 시간에 뭐가 있겠냐고. 하고 10시에 문 닫습니다. 빨리 계산하셔요 하는 문구를 뚫으며 매대를 훑는 도중. 노상표 쪽에서 이 녀석을 발견해서 한 번 주워와 봤습니다. 그래도 나름 디저트류라고 패키지는 좀 귀엽게 꾸며놓긴 했네요. 대충 찍은 듯해도 안에 들어 있는 맛도 착실히 구분되어 있네요. 728×90 옆면에는 섭취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이거 은근히 중요한 요소 같은데 읽기 불편해서 좀 그랬네요. 패키지 정면에 해동 30분 후 섭취 이런 거 써줬으면 하는데 말이죠. 뭐, 보통 쇼핑하면서 30분 지나니 괜찮으려나요. 맛이 여섯 개나 있어서 그런지 뒷면이 성분표로 한 가득입니다. 이쯤되면 입력하는 것도 성가셨겠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자주 묻는 질문

미니등심돈까스

그래서 사온 녀석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상표 매콤달콤 닭강정

늘 그렇듯 노상표 특유의 노란 패키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노상표 한입 마카롱

뭐 그런 의미에서 마카롱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