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프로필 연세 키 학력 결혼 아내 박연수 이혼

송종국 프로필 연세 키 학력 결혼 아내 박연수 이혼

송종국은 2002년 세계 대회 한국 대표팀의 주전 윙백으로 활약한 축구선수입니다. 은퇴 이후 FC 안양의 어드바이저로서 행정가로 첫 발을 내디딘 송종국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두 번의 결혼 및 이혼 이야기, 전아내 박연수 프로필 등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하는 형에게
결혼하는 형에게

결혼하는 형에게

1. 형이 결혼하다니 새삼 실감이 안 난다. 우리 같이 단칸방에서 어릴 때 연탄불에 오징어랑 고구마 구워 먹던 거 기억나? 그런 때가 있었으나 언제 이렇게 커서 형이 결혼하게 되었다니 말이야. 나는 내년 지나서 날짜 잡으면 되니까 형이 먼저 가는 게 맞지. 결혼 축하해.

2. 형 결혼이 장난은 아니잖아?형수님도 미인이신데 결혼해서 좀 잘해.형이 앞으로 잘 풀려야 동생인 나도 잘 되는 거 알았으면 합니다.

할 수 있다면야 형 신혼여행까지 따라가고 싶은 마음인데 형수님 때문에 참는다.

결혼하는 딸에게
결혼하는 딸에게

결혼하는 딸에게

1.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사랑하는 내 딸아. 너를 낳고, 네가 유치원을 하고, 학교에 가고, 취업하는 모든 과정을 함께 하며 늘 너의 결혼식도 마음속으로 준비를 해왔단다. 그런데요 막상 너를 시집보내려니 좀 더 잘해줄걸 이라는 후회가 들기도 해. 엄마가 결혼생활을 해보니 가정을 지킨다는 것이 참 어렵더구나.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라는 말처럼 아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단다. 하지만 내 딸은 현명하니 누구보다도 잘살 것이라 생각해. 사랑하는 딸, 사랑받으며 평생 살아가길 기도할게. 결혼 축하합니다.

2. 사랑하는 딸을 시집보내려니 시원섭섭하구나.왜 더 사랑해야만 되는 표현을 하지 못했을까 후회되기도 하고 이제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겠다는 딸이 대견스럽기도 하단다. 연애와 결혼은 많이 다르단다.

결혼을 하는 고등학교 친구에게

고등학교 때도 너는 예뻤는데 이렇게 웨딩드레스 입혀 놓으니 더 인형 같다. 학교 다닐 때 너 정말 인기 많았는데 이제는 어엿한 한 남자의 신부가 되다니 이런 날도 있구나. 신혼여행지도 잘 선택했고 남자도 잘 선택했고 그다음에는 뭘 해야겠니? 네 옆에 옆구리 시려하는 친구를 그냥 두지 말아 주기를 바란다. 결혼 축하해, 친구야. 멜로 영화만 보시면 눈물을 주룩주룩 흘리는데 이따 식장에 가서 울면 안 되는 거 알지? 화장 번져서 안 곱게 사진 찍힌다.

고등학교 때 페스티벌 때처럼 울고불고하면 그야말로 판다. 됩니다. 평생 한 번 남을 사진인데 이왕이면 웃으며 곱게 찍어야지? 마음 다스려서 화사하게 웃어라. 와, 너는 어째 전보다. 어려지는 느낌입니다. 결혼해서 그런지 오늘 턱시도도 잘 어울리고 말입니다. 나도 가을에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남 일같이 느껴지지 않고 떨린다.

딸, 아들 자녀에게

축하 메세지 사랑하는 우리 00아 , 너를 만난 건 엄마아빠에게 굉장한 축복이었어.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서, 이제는 너의 동반자가 된 00며느리, 사위랑 남은 인생 멋지게 보내길 바란다. 새로운 가족이된 00이를 마음속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 사랑합니다. 우리 딸아들 00아, 엄마는아빠는 며느리,사위를 처음 본 순간부터 너희 두 사람이 참 잘 균형잡힌 한쌍이라고 생각했단다.

막상 결혼하는 너의 모습을 보니 그간 못해준 일들만 떠올라마음이 몇 번이나 먹먹했지만, 좋은 날 눈물을 보이지 않으려 마음속으로 늘 다짐했단다. 앞으로 너희 부부 앞날에는 행복만 있길 응원하마.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며, 현명한 결혼 생활할거라 믿는다. 늘 행복하길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큰 딸, 그리고 우리 사위 , 너희들의 결혼을 마음속으로 축하합니다.

감동을 주는 메세지

마지막으로는 뭉클한 감동을 주고 싶을 때 적으면 좋을 문장들입니다. 단, 바쁜 신랑신부에게 너무 장문의 문자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절한 길이로 마음을 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모습 칭찬 00야, 직접 가서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미안하구나. 결혼 생활이 늘 즐겁지만은 않겠지만 우리 00이는 어릴 때부터 워낙 야무졌으니 잘할 거야. 기쁜 가정 완수하고 알콩달콩 잘 살기를 늘 응원할게. 결혼 축하해 고생한 것 알아주기, 자세하면 좋음 내 친구 오늘 제일 예쁘더라 진심 자신이 본 신부 중에 젤 예쁨 예식장도, 드레스도, 결혼사진도 그냥 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찰떡이더라 아 뷔페도 맛있었음. 여태까지 결혼 준비한다고 많이 고생했지. 이제 드디어 끝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결혼하는 형에게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혼하는 딸에게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결혼을 하는 고등학교

고등학교 때도 너는 예뻤는데 이렇게 웨딩드레스 입혀 놓으니 더 인형 같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