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결혼 현빈♥손예진 톱스타 부부되는 날

세기의 결혼 현빈♥손예진 톱스타 부부되는 날

Shorts Magazaine배우 이 사진은 지난해 혼례 때 찍은 사진으로 처음 공개된 혼례 사진이라고 합니다. 사진 속에서 현빈은 화이트 슈트를 입고 손예진은 머리를 틀어 올리고 오프숄더 롱웨딩드레스를 입고 숭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 인원은 의자에 앉아 손을 맞잡는 밝게 미소 지으며 흐뭇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MALL 현빈, 손예진은 지난해 2022년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열애를 인정 후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빈 손예진 혼례 하객
현빈 손예진 혼례 하객

현빈 손예진 혼례 하객

현빈의 친한 친구인 장돈건이 축사를 하였고, 거미 김범수 폴 킴 등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거미는 사랑의 불시착에서 나온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를 불렀습니다. 손예진이 던진 부케는 신부의 친한 친구인 배우 공효진이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 배우 안성기, 주진모, 박중훈, 지진희, 공유, 차태현, 김선아, 이연희, 하지원, 임윤아, 송윤아, 이민정, 오윤아, 전미도, 김지현 등이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였습니다.

박경림은 사회를 맡았습니다.

현빈 손예진 청첩장
현빈 손예진 청첩장

현빈 손예진 청첩장

현빈, 손예진 청첩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청첩장은 흰색 웨딩드레스 면사포로 장식되어있습니다. 결혼식은 31일 오후 4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렸습니다. 혼례 장소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연예인 결혼식을 많이 진행한 곳입니다. 배용진 박수진, 지성 이보영, 션 정혜영, 심은하, 김희선 등이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특정 점은 청첩장 이름이 본명이 아닌 예명 현빈(김태평), 손예진(손언진)으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양가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하여 200명 이내의 규모의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됩니다. 배우 장동건이 축사를 낭독하였으며 두 사람의 배우 경력이 옛날의 만큼 양측 연예인 하객이 많이 참석하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뜨거운 사랑을 많이 받는 만큼 보안에 아주 신경 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손예진 결혼 웨딩드레스

손예진이 입은 웨딩드레스는 엘리사브의 민소매 드레스와 베라왕의 오프숄더 드레스입니다. 엘리사브는 국내 배우 수현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으며 베라왕은 심은하, 김남주부터 빅토리아 베컴, 머라이어 캐리, 아리아나 그란데 등 국내외 스타들이 사랑한 브랜드로 잘 알려졌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빈 손예진 혼례 하객

현빈의 친한 친구인 장돈건이 축사를 하였고, 거미 김범수 폴 킴 등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빈 손예진 청첩장

현빈 손예진 청첩장이 공개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예진 결혼 웨딩드레스

손예진이 입은 웨딩드레스는 엘리사브의 민소매 드레스와 베라왕의 오프숄더 드레스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