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회사 순위 TOP 30 (프리드라이프 상조, 보람상조, 예다함 상조 등)

상조기업 순위 TOP 30 (프리드라이프 상조, 보람상조, 예다함 상조 등)

이번 글에서는 상조기업 순위 관련 정보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보람상조, 예다함 상조 등 상조기업 순위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조기업 선택 시에는 병원을 통해 가입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잘 알려져 있고 재무 건전성이 높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는 갑작스럽게 상조회사가 폐업을 하여 금액을 환불받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 매번 조사 기관들에서는 상조기업 순위를 발표합니다. 해당 상조기업 순위를 통해 대조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안전성이 높은 업체를 선택을 하시는데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업이 선수금 보전 계약, 소비자피해보상계약사항을 체결한 곳인지 확인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상조기업 순위 110위
상조기업 순위 110위

상조기업 순위 110위

총 자산 기준 상조기업 순위는 위와 같습니다. 1위는 프리드라이프 상조가 차지했으며 총 자산 규모가 무려 2.2조 원, 총 선수금이 1.8조 원에 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산 규모, 선수금 규모가 클수록 대조적으로 대부분이 이용하고 있고 재무적으로도 안정되는 곳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2위부터 5위까지는 교원라이프, 대명스테이션, 더케이예다함상조, 보람상조개발이 차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라이프, 부모사랑, 더피플라이프, 보람상조피플가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0위권 업체들은 모두 총 자산 1,800억 이상, 총 선수금 2,000억 원 이상인 업체들입니다.

상조기업 순위 2130위
상조기업 순위 2130위

상조기업 순위 2130위

마지막으로 살펴볼 구간은 21위부터 30위까지입니다. 21위부터 25위까지는 차례대로 경우라이프, 다온플랜, 에스제이산림종합상조, 대노복지사업단, 디에스라이프가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총 자산 규모가 46백억 원 규모의 중소형 업체들입니다.

26위부터 30위까지는 보람상조애니콜, 현대투어존, 금호라이프, 다나상조, 크리스찬상조가 자리 붙잡으며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7위부터는 총 자산 규모가 4백억 원 이하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위 권 내 업체들은 모두 총 자산 260억 원 이상, 총 선수금 180억 원 이상 업체들입니다.

상조기업 순위 1120위

이어서 11위부터 20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위부터 15위까지는 차례대로 더리본, 롯데제이티비, 에이플러스라이프, 늘곁애라이프온, 평화누리가 자리 붙잡으며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총 자산 규모가 대부분 12천억 대로 1위와는 약 10배 가량의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6위부터 20위까지는 효원상조, 현대에스라이프, 휴먼라이프, 제이케이, 한라상조가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7위부터는 총 자산 규모가 1천억 원 이하로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위 권 내의 업체들은 모두 총 자산 800억 원 이상, 총 선수금 100억 원 이상을 보유한 업체들입니다.

참고 자료

아래 글에서는 정년연장 65세 시행 시기, 공무원 65세 정년연장 관련 정보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년연장 65세 시행 시기, 공무원 65세 정년연장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연금개혁, 정년연장 65세 시행 시기 관련 정보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개혁, 정년연장 65세 시행 시기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는 가족요양 보호 인력 급여, 가족요양 보호 인력 범위 관련 정보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가족요양 보호 인력 급여, 가족요양 보호 인력 범위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상조기업 순위 관련 정보에 대하여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보람상조, 예다함 상조 등 상조기업 순위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급했던 내용들 참고되셨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조기업 순위 110위

총 자산 기준 상조기업 순위는 위와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조기업 순위 2130위

마지막으로 살펴볼 구간은 21위부터 30위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조기업 순위 1120위

이어서 11위부터 20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