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보조금 전용 보청기 종류 및 가격 안내

보청기 보조금 전용 보청기 종류 및 가격 안내

모어(Mor는 오티콘 보청기의 가장 최신 모델로 그동안에는 충전형만 있었으나 얼마 전부터는 배터리 교체형도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다만 보청기의 형태는 오픈형으로만 선택이 가능하며 귓속형으로는 출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More1, More2, More3의 세 가지 등급으로 나오고 있으며 More1이 가장 최고급 등급입니다.



보청기 가격비교하며 조사해본 결과

인터넷 검색과 보청기 센터 홈페이지를 검색한 결과 알게된 사실입니다.한 쪽 귀 기준으로 가격이 100만원에서 700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700만원 대의 고가 보청기를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으면 400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최고급 프리미엄 보청기의 경우 오픈 이벤트에 홍보를 위해 과감히 할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거의 반값에 살 수 있습니다.보청기 가격에는 거품이 많다. 글로벌 대기업(프리미엄 브랜드)의 최신 보청기라도 300만원이 넘으면 비싼 수준으로 봐야합니다.동일한 제품이라도 흥정하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초소형 보청기 장점

고막형(CIC), 초소형 고막형(IIC) 보청기는 귓속형 보청기 중에서도 귓속 깊이 위치하기 때문에 고막과 소리를 제공하는 리시버의 거리가 짧으며 음원을 받아들이는 마이크가 실제 귀에서 소리를 받아들이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선명한 음질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고막형,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는 귓속 깊숙이 있어 바람소리의 영향이 적고 외부 습기의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청기 구입전에 유의사항

자신의 청력이 현재 어느정도인지 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거주지,직업 등등 생활환경에 따라 소음정도를 확인해주셔야합니다.잘 못듣는 소리의 주파수를 찾아보기귀 정밀 검사를 받으셔서 난청인지 중이염인지 확인하기아시다시피 보청기를 구입하시기전에 디자인을 많이 선호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행동은 잘못된 행동으로 디자인을 보시는것보다는 자신의 청력상태에 맞는 보청기를 골라주셔야합니다. 디자인만 보고 무턱대고 착용하다가는 자신의 청력상태와 맞지않아 두통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초소형 보청기의 장점

초소형 보청기의 가장 대표적인 장점은 작고 가볍다는 것입니다.귀 깊숙이 들어가 고막에 가깝게 위치하기 때문에 밖에서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울림이 적고 피드백이 적습니다. 다른 보청기보다 소리가 더 자연스럽다는 착용자들이 많습니다. 눈에 보이는 튜브나 와이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볍고 맞춤 제작되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귀 안쪽에 위치하여 휴대폰이나 헤드폰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등급별 가격 ]

포낙에서 책정한 권장 소비자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등급을 양쪽으로 구매할 경우 1,200만 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P 뒤에 붙어 있는 숫자가 작아질수록 등급이 낮아지면서 가격도 낮아집니다.(위의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이며 실제로는 판매처에 따라 각기 다른 가격에 판매가 됩니다.)가격이 낮아지면 보청기의 기능에도 차이가 생기게 되는데 그렇다면 보청기 가격을 결정하는 기능은 등급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청기 가격

앞서서 설명드렸다시피 귀는 민감한 부위이기에 아무래도 다른 의료기기와 다르게 가격대가 많이 나갈 수 있습니다.잘 찾아보시면 십단위의 보청기의 제품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이는 흔치않은 경우이며 평균적으로는 백단위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됩니다. 당연히 비싼 제품이라고해서 100% 좋은 제품은 아니기에 이점은 생각해주셔야합니다.평균적인 보청기 가격150500만원보청기에는 채널이 존재하게되는데 4채널의 보청기일 경우 최소 58만원부터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습니다. 12채널은 흔히들 고급채널로 불리우고있는데 이러한 12채널의 경우 최소 백단위부터 시작하고있다는 것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312번 배터리가 들어가는 보청기가 10번 배터리용 보청기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크고 배터리 사용시간도 더 깁니다)440 아래 등급인 330과 220 그리고 110의 가격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모델명 뒤에 D가 붙어 있어 블루투스로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한 오픈형 보청기가 10만 원씩 더 가격이 높습니다.모멘트 330은 한쪽에 590만 원, 220은 460만 원, 110은 380만 원입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