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라식수술비용 얼마정도 하나요

노안라식수술비용 얼마정도 하나요

아쿠아 ICL, 아쿠아플러스ICL, 안내렌즈삽입술, ICL, 안내렌즈삽입, 렌즈삽입술아마리스레드, 아마리스레드장비, 레드라식, 레드라섹, 라식기계, 레이저라식, 레이저라섹, 아마리스레드라식, 아마리스레드라섹, 아마리스레드SPT, 2017년형 아마리스레드SPT 라식회복기간 수술 후 5시간. 수술 후 다음날 최대교정시력의 80%회복, 일상적인 생활 가능 라식수술은 각막절편 수술 부위가 아무는 2개월 동안 사후관리 하는 것이 매우중요하죠 처방받은 안약을 시간별로 잘 점안해주며 건조할 경우 인공눈물을 수시로 점안해드립니다.



라식 수술이란?

라식은 “레이저를 이용한 각막절제술”영어로 “Laserassisted in situ keratomileusis”를 줄이고 “LASIK”라고합니다.LASIK은 각막을 얇게 절개하여 연 다음 레이저를 사용하여 각막 실질을 교정합니다.그 후 섹션을 다시 덮는 방법입니다.보통 수술 당일 시력이 회복되기 때문에 빠른 교정을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신세계를 누릴 수 있습니다.또한, 라섹같은 모습으로 눈에 모래 알갱이가 구르는 통증이 없기 때문에 편리하고, 각막 혼탁 증상이 적고 재수술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눈을 좋게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부작용

라섹 라식은 기본적으로 각막을 절개하고 깎아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안구건조증과 눈부심 증상을 겪게 됩니다. 특히 안구건조증을 만성적으로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외에도 얇아진 각막이 안압을 견디지 못해 발생하는 각막확장증(근시, 난시로 인한 시력 감퇴 위험)도 대표적인 부작용입니다.스마일 라식은 각막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위에 이야기 드린 부작용 역시 거의 없다고 얘기하고 있으나, 근본적인 방식은 동일하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수술별로 필요한 사후관리(인공눈물, 자외선 차단, 외부 충격 피하기 등)를 철저히 하고 및 정기적 안과 검진을 통하여 부작용 발생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로 합니다

노화가 전체적으로 진행되기도 그렇지만 그중에는 우리가 생활하는 데에 굉장히 중대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이 바로 눈입니다. 눈 부분 역시 노안이 오게 되면서 적지 않은 괴로움을 겪으시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40대 중반부터 노안이 시작되어 노안 증세를 느끼게 되는데 최근 스마트폰의 이용이 늘어나며 더욱 젊은 나이에도 노안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많아지게 된 것 같습니다.



라섹수술의 단점

각막 상피는 통각 세포가 집중된 부위여서 통증이 심하다. 그렇지만 개인차가 크고 최근에는 무통 라섹도 있습니다.시력 회복 기간이 상당히 늦은 편입니다. 통상적으로 2주 정도 걸리며 길게는 4주 이상, 몇 달이 걸리기도 합니다.자외선 차단에 특히 신경써야합니다.야간에 빛번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근데 케이스가 좀 많다고 합니다.)각막 회복 과정에서 비정상적으로 회복이 진행될 경우 각막 혼탁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막 이식 외 회복 방법은 없다. 물론 발생 확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스마일 라식의 수술 과정을 알아봅시다

스마일 라식의 수술 과정은 생각보다 매우 심플하고 단순하다.안구를 마취 안약을 이용해 마취한 후 안구 개안기를 착용합니다.수술 베드를 고정한 후 레이저 장비에 안구를 안전하게 고정시킨다.교정할 양 만큼 레이저를 각막 실질에 조사합니다.각막 상피를 2mm4mm 정도로 절개합니다. 이 때 깊이는 100 정도입니다.절개된 부위(‘절개창’이라고 함)로 스패튤라를 삽입해 각막 실질 조각의 윗면과 아랫면을 분리합니다.분리된 각막 실질 조각(‘렌티큘’이라고 함)을 절개창으로 빼낸다.부유물을 정리하고 안구를 세척합니다.이렇게 글로만 보면 당연히 이해가 안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습니다. 아래 유튜브 동영상은 스마일 라식 과정을 그래픽으로 시연한 영상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스마일라식 진행 전 검안과 상담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저는 검안과 상담을 받을 때 저의 시력이 0 정도로 복구가 될 것이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수술 다음날, 2주 차 때 검안 결과 시력이 2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시력이 다시 높아진 것이 너무 만족스러웠으며, 지금도 밝은 세상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자세한 절차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병원을 선택한 뒤 검안 그리고 수술 동의서 작성 등을 하게 됩니다. 뭐 여기까지는 별것 아니고 수술을 할 때가 많이 궁금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수술 대기 후에 수술 차례가 되면 가운과 수술모 등을 착용한 뒤에 수술실로 입장을 하게 됩니다.

Leave a Comment

  • www.abr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