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박람회 잘 고르는법|일정 총정리

오늘은 웨딩박람회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웨딩박람회가 있어 결혼에 관한 모든걸 알아보고 결정할 수 있어 많이 편리해 졌습니다. 더불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어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정말 좋아졌습니다. 

웨딩-박람회

이번글을 통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박람회에 대한 일정과 혜택 중심으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일테니 한번씩 꼭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Contents

웨딩박람회 잘 고르는법

우리가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준비를 한다면 물리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현실에 부딪치게 됩니다. 예랑,예신은 이렇게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투닥투닥거리고 작은 언쟁이 생기기도 하고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 이것은 다 정보부족때문이게 됩니다.

스드메 상담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드메는 웨딩촬영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본식, 웨딩촬영)의 줄임말입니다.계약부터 하는게 아니라 종합적으로 프로세스를 확인하기 위해 상담을 받는 것입니다. 

발품 팔아 일단 가보셔야하는데 한군데만 가는것은 비추천합니다. 먼저 자기가 살고 있는 지역의 웨딩박람회부터 들러보는것이 중요합니다. 

5월 웨딩 박람회

아무래도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를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습니다. 그이유는 매주 개최하는것이 아니기때문입니다. 미리 일정을 확인하시면 놓치지 않고 무료로 드레스도 입어보고 메이크업도 시염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메이크업만해도 기본 15만원인데 웨딩박람회에서는 무료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워낙 규모가크다보니 한번 가보신 분들은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참여하는 업체들도 많고 다양하니 견적비교나 상품비교가 수월합니다. 현재 5월 23일 부터 24일 예정이라고 되어 있으니 달력에 미리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웨딩 박람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딱 이틀로 2022년 5월 23일 부터 24일 까지주말에 개최합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장소는 삼성역 4번출구 섬유센터 3층이니 시간되시는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무려 82회동안 수많은 커플들의 선택을 받온 인지도 있는 박람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행사기간은 5월 16일부터 5월17일까지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합니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도한 150만쌍 방문객이 증명하는 대한민국 대표 웨딩 박람회로서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번 행사는 선물과 더불어 스드메 패키지 반값할인도 되니 꼭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증정 방문선물로 편안한 관람, 실속있는 결혼준비를위한 혜택이 많다고합니다. 웨딩패키지 정계약 과 더불어 혼수 3곳 정계약, 삼성 전자레인지 까지 증정이 됩니다. 

5월 웨딩박람회 일정정리

봄에는 많은 연인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4월에 있을 웨딩박람회 일정을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에 아직 시간 여유가 있는 강남쪽에서 진행되는 웨딩 박람회는 총 3곳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아이니웨딩 8혼수초대전은 5월 24일까지로 아이니웨딩스퀘어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J 웨딩페어는 5월 16일과 17일 2일간 진행이 되고 SC컨벤션 센터 12층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5월23일과 24일 진행되고 삼성역 4번 출구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되니 많은 관심 가지시기 바랍니다. 

경기권 박람회는 부천 웨딩박람회가 있는데 5월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이 되며 롯데백화점 중동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지방에서는 5월 16일부터 17일간 진행이 되면 삼성 디지털플라자 전주 본점에서 열린다고 하니 미리 방문하실분들은 장소와 일정 참고해서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 같이보면 좋은글 🔥🔥

결론

이상 웨딩박람회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4월 웨딩박람회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렸는데 달력에 메모하신 후 꼭 시간 맞춰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4월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www.abri.kr